본문 바로가기

먹방/용인/경기남부 맛집

용인 양지 맛집 - 신촌댁에서 갈비탕과 칼국수를...

반응형

 

 

.

 

 

원래는 메밀꽃들판 이라는 식당에서 칼국수를 먹으려는 것이 계획이었다.

근데 도착해보니 신촌댁 이라는 식당과 건물을 공유하는 듯.

두 식당이 합쳐진 것인지?

 

내막은 알 수 없지만

일단 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OK.

 

 

 

설렁탕, 갈비탕 등의 메뉴도 있고

막국수와 칼국수도 있다.

 

아마 식당이 통합된듯.

 

 

 

 

 

 

기본찬들.

난 오른쪽의 저 김치가 매우 맘에 들었다.

 

 

 

이거슨 갈비탕.

국물은 나쁘지 않았다.

아마도 설렁탕집이기 때문일까.

고기도 부드럽게 잘 익어 있었다.

 

하지만 고기가 너무 적게 들어가 있었다.

차라리 가격을 올리고 고기를 더 넣던지.

좀 지나치게 적은듯.

 

 

 

이건 고기 찍어먹는 소스.

 

 

 

고기가 대부분 이런 식.

약간 뜯으먹으면 살도 별로 없고...

 

 

 

밥이 흑미인 것은 맘에 든다.

 

 

 

애기가 슬슬 보채기 시작해서

일단 밥을 말아서 후루룩 삼킴.

 

 

 

이거슨 칼국수.

2인분을 시켰더니 한꺼번에 나온다.

 

 

 

칼국수 면발이 수타인듯 했다.

일정하지 않은 굵기.

그런 것이 더 칼국수를 맛나게 한다.

 

새우가 들어있어서 일반적인 바지락칼국수와는 차별적이었다.

 

.

.

.

 

칼국수는 만족.

갈비탕은 음...

차라리 메인 메뉴인 설렁탕을 먹을 걸 그랬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