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요리

나의 창작요리 - 한우 안심 파스타 - 2015.5.12

반응형

 

.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서 요리를 해먹기로 했다.

하지만 꽤나 고급 재료들이다.

 

일단 한우 안심을 사용했다.

애기 이유식용으로 구입했던 것인데

냉동실에 넣어놓은지 좀 오래 되었길래 그냥 우리가 먹기로 한 것.

 

마침 파스타와 토마토 소스도 있고 하여

안심을 넣은 파스타를 하기로 했다.

 

 

우선 마늘과 양파와 안심을 먼저 볶았다.

그 후에 토마토 소스와 파스타를 부을 예정이었다.

 

근데 냉동되어 있던 안심 치고는 맛이 너무 좋은게 아닌가.

어쩌면 그냥 구워먹었어야 했을지도...

냉동한지 좀 되어서 구워먹기에는 맛이 떨어질 줄 알고 파스타에 넣은 것이었는데...

 

 

 

여튼, 이왕 하기로 했으니

구워진 한우/양파/마늘 위에 토마토 소스와

미리 삶아둔 파스타를 부었다.

 

그렇게 좀 볶다가

마지막에 모짜렐라 치즈를 살살 뿌린 후

뚜껑을 덮고 녹여주었다.

 

완성!

 

 

 

늘 그렇듯이

하다보니 양이 너무 많아졌다.

 

하이네켄과 함께 하리라.

 

 

 

한우 안심과 파스타의 조화.

물론 맛은 좋다.

하지만 여전한 아쉬움... 

다음에는 좋은 고기는 그냥 구워먹자.

파스타 소스에 한우 맛이 묻힌다.

 

 

 

물론 그렇다고 요리가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님.

세진님 왈 내 역대 최고의 요리였다고...

 

 

 

역시 치즈빨인가.

 

 

 

맛난 한우 안심.

 

 

 

우리가 먹는 사이에

공서희는 쏘서 위에서...

 

 

 

양이 너무 많았다는 말이 무색해졌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