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즉석조리음식

[이마트 즉석찌개] 해물 순두부찌개

반응형


.


대하구이를 집에서 해먹었는데

아무래도 국물 하나는 필요할 것 같아서 요것도 골랐다.



즉석 해물 순두부찌개.

이제보티 이마트 브랜드였군.

가격은 7000원 조금 안넘었던 것 같다.




개봉해보니 나름 실하다.

순두부 하나 통째로 들어있고...

팽이버섯, 쭈꾸미 대파, 조개.

저 햄같이 생긴 것은 다진 돼지고기.




조리법도 써있다. 매우 간단.

물에 양념 풀고 해산물과 다진 돼지고기를 넣고 끓이면 된다.

다진 돼지고기는 끓이면 풀어질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넣을 것.




좀 끓으면 대파와 팽이버섯(손질해야함)을 넣고 순두부도 넣는다.

대략 다 끓였는데...

물을 너무 많이 넣었는지 찌개가 아니라 국이 돼버렸다.


그래도 국물이 괜찮다.

찌개용이라 좀 짜게 나왔는지 요렇게 끓인것도 입맛에 맞았다.

의외로 국물이 시원하고 좋았다.

MSG의 힘인가?




쭈꾸미도 제법 들어있고...




가격에 비해 상당히 만족하며 먹었다.

재료, 국물 등.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