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모바일게임) 도트레인저스 공략 - 무과금으로 1000층 넘기다

반응형

.


드디어 도트레인저스 1000층을 넘겼다.

그 전까지는 무난히 레벨업과 업그레이드를 하면

보스들은 충분히 넘을 수 있었다.


하지만 1000층의 보스는 난이도가 매우 높다.


보스의 기본적인 공격력도 셀 뿐더러

전체 스턴 마법공격을 쓰기 때문에 체력도 높아야 할 뿐만 아니라

어느정도의 공격력으로는 시간내에 죽이기 어렵다.



결론은 홀리실드의 공격력이었다.

아래 사진을 보면 공격력이 백만을 넘었다.

공격력 레벨은 1400을 넘었다.

한번 업뎃시 무려 2백만 골드나...


그리고 보스의 공격에 버티기 위해서 체력 레벨업도 많이 찍어두었다.

체력은 최소한 10만 이상 찍어두는것이 좋다.




홀리실드의 공격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5성 활이 필수였다.

보석을 써서 상자를 까다보니 다행히 나왔다.




5성 활의 레벨 70 달성을 위해

연구소에서 한계돌파 업그레이드를 하였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홀리쉴드의 스킬 업그레이드.

홀리쉴드의 스킬레벨이 6이 되면 공격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총을 쏘는 것이 1->2개로 증가하는듯.

뎀딜을 위해 필수적이다.





그 외 다른 아군들의 업글도 간간히 해주었다.

특히 몸빵이 한명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놀타의 체력에도 꽤 투자를 하였다.

HP 2백만 돌파하니 어지간하면 안죽는다.




딜링이 꽤 되는데도 아슬아슬하게 못깨는 때가 많았다.

결국 보스공략시간 늘려주는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클리어.




무과금 플레이를 위해서는 역시나 적절한 노가다가 필요하다.


오브 획득을 위해서는 자면서 밤새 켜두거나...

광고를 지속적으로 시청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하얀토끼가 나올 때마다 잊지 말고 클릭해서 보석 먹기.


1000층을 돌파한 후에는 적들이 약간 다시 무난해졌다.

이후에 나오는 보스들은 1000층 보스보다 훨씬 약한듯.


현재 약 1800층 정도 갔는데

2000층에서는 또 어떤 보스가 나올지 두렵다.

좀 켜두면 2000층까지 금방 갈거같은데

요즘 너무 귀찮...



. .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악의 라디오 광고 CF - 홈스토리 생활  (11) 2015.04.24
테크트리  (0) 2013.07.23